여러가지 코인을 무료로 얻어볼수 있는 파셋 사이트 비트팝 입니다


예전에 소개한적이 있었는데  오늘 리뉴얼해서 재오픈 하였네요 


지금부터 코인을 얻는 방법을 리뉴얼된 홈페이지에 맞춰 다시한번 소개해 보겠습니다




https://bitpop.net


비트팝 접속후 신규분들이라면 가입 (기존 유저는 로그인) 






FAUCET 메뉴 클릭 후  옆에 물방울 모양이 있는 코인만 클릭 


물방울 모양이 없는 코인은 활성화가 되어있지 않은 상태입니다. 


지금은 7가지 코인을 얻어볼 수 있네요 






로봇이 아닙니다 체크후  Give me a coin!  클릭하면 


코인을 얻었다는 메세지가 뜹니다 


17시간 후에 다시 받을수 있다는 메세지가 뜹니다 


사실상 하루에 한번 가능하네요 .


하루 한번씩 들려서 눌러놓으면 나중에 코인이 꽤많이 모이더라구요 





코인은 매우 적은양을 받을수 있지만 운이좋다면 꽤 많이 받을수도 있습니다. 


(리플은 0.01% 확률로 2..22 XRP 를 받을수 있어요  공짜치곤 많죠 ) 


기본적으로 별다른 노력없이 공짜로 코인을 얻을수 있는 곳이다 보니 큰 기대는 하지 마세요. 





진짜 코인을 주나요? 


네 진짜 줍니다 


저는 거의 1년째 사용중이며 여러번 출금해봤습니다. 




이렇게 무료로 코인을 조금씩 얻어볼수 있는 사이트를 파셋 FAUCET 사이트라고 이야기 합니다. 


개빈 안드레센이 처음 비트코인을 널리 알리기위해 만든 비트코인 파셋이 그 유래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