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드랍 받아뒀던 NTK 토큰이 mercatox 거래소에 정식 상장 하였습니다.


그저 신청만 하면 10만개씩 두번 에어드랍을 했었고 20만개를 가지고 있으면 

50만개를 더줬던 혜자 에어드랍이였습니다.

거기에 mercatox 투표 인증을 하면 20만개, 텔레그램방에 참여하면 5만개씩을 

더주었었습니다.


상장 극초반에 불안정한 상태에서 무려 1600사토시 까지 치솓았는데 이때 팔수있었다면 에어드랍 받은 코인으로만 16비트코인을 만들수 있었습니다. 

물론 이가격은 상장 극초반의 불안정할때 나오는 찰나의 오버슈팅일 뿐이긴 합니다.



저는 뒤늦게 소식을 접해서 7 사토시에 매도하였습니다 이것만 하여도 0.07 BTC 가까이 됩니다.

비트코인이 800만원이라고 가정하고 계산하면 56만원 이군요.


대단히 성공적인 에어드랍이였습니다.  그간 다른 코인들에게 속았던 것이 한방에 해소가 되네요^^

NTK 토큰이 펌핑될것이라 생각하시는 분들은 홀드하시거나 더 모으실수도 있으실 것입니다.

하지만 저는 일단 매도 하였습니다. 


저는 그간 NTK 토큰의 에어드랍 포스팅을 몇번 올린적이 있습니다.

http://isnow.tistory.com/tag/NTK

하지만 지금은 끝난 상태이며 받으실수 없습니다.




NTK 토큰, MERCATOX 거래소 상장 알림



아직 mercatox (메르카토스, 머카토스) 거래소 회원이 아니시라면? 

2018/03/06 - [코인 거래소 소개] - 해외거래소 mercatox 가입하기








+ Recent posts